본문 바로가기

영화소개

그레이스 vod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ott 리뷰 출연진 다시보기 보러가기 무료다운

 

영화 그레이스 줄거리

 

제목 : 그레이스 (Grace,2009)

국가 : 캐나다

장르 : 공포, 드라마, 스릴러

 

임신 8개월인 매들린은 어느 날 불의의 사고를 당했습니다. 이로 인해 뱃속의 아기 그레이스가 죽었지만, 매들린은 아이를 낳겠다고 결심합니다. 몇 주 후, 매들린은 기적적으로 살아있는 아기를 출산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이 주변에 모여드는 파리떼를 보면서, 매들린은 점점 아이의 상태를 의심하게 되고, 아기 그레이스는 우유가 아닌 다른 것을 요구하기 시작합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그레이스 출연진/캐릭터 소개

 

- 주연 조던 래드(매들린)

- 주연 스티븐 박(마이클)

- 조연 가브리엘 로즈(비비안)

- 조연 세르주 후드(헨리)

- 조연 사만다 페리스(닥터 패트리샤)

- 조연 트로이 스코그

- 조연 말콤 스튜어트

- 조연 제프 스톤

- 조연 크리스 커닝햄

- 조연 카렌 본 스테이든

- 조연 마크 클랙스톤

 

 

 

그레이스 리뷰/후기

 

'그레이스' (2009)는 많은 사람들에게 평가가 분분한 작품입니다. 몇몇 리뷰어들은 영화의 내용이 귀여운 아기에게 잔인한 행동을 하는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였습니다. 또한, 다른 리뷰에서는 이 영화를 5.2점으로 평가하며 어쩌라는 건지 의아해하였습니다. 한편, 무서운 장면으로 인해 불쾌함을 느낀 사람도 있었습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전개로 깜짝 놀라거나, 감독이 관객에게 직접적인 경험을 유도하기를 원한 것으로 보이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이 작품은 영화제 상영작으로 나왔지만, 일부 관객은 이로 인해 영화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애가 좀비와 같아서 웃음을 자아냈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이 작품은 다양한 감정을 일으키며 관객들 사이에서 반응을 일으켰으며, 그것이 이 작품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그레이스 결말

 

'그레이스'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상영된 영화이다. 이 영화는 임신과 아기에 대한 공포와 스릴러적인 요소를 통해 시청자를 극적으로 몰입시킨다. 매들린의 임신 8개월이라는 상황부터 시작하여 불의의 사고와 아기의 죽음, 그리고 매들린이 아기를 낳기로 결심하는 이야기는 시청자의 관심을 끈다.

 

 

영화 속에서 매들린은 아이를 낳겠다는 고집 때문에 수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겪게 된다. 그러나 기적적으로도 아기를 출산하게 되고, 그 순간부터 이야기는 더욱 긴장감을 품게 된다. 매들린은 아기의 주위에 모여드는 파리떼를 보면서 점점 아기의 상태를 의심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영화는 시청자에게 불안함과 두려움을 전달한다. 아기 그레이스가 우유가 아닌 다른 것을 원하는 장면은 시청자에게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놀라움을 선사한다.

 

 

'공포와 스릴러의 요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시청자에게 긴박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임신과 출산을 통해 인간의 본능과 가족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들린의 고집과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낳기로 결심하는 모습은 강한 인내와 사랑의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