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입술 보러가기 다시보기 vod 무료다운 출연진 ott 등장인물 결말 줄거리 리뷰
굿바이, 입술 줄거리
제목 : 굿바이, 입술 (Farewell Song,2019)
국가 : 일본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영화 "굿바이, 입술 (Farewell Song, 2019)"은 "죽을 때까지 노래하는 인생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이 영화는 운명처럼 서로를 알아본 후, 인디 밴드 '하루레오'를 결성한 '하루'와 '레오', 그리고 그들의 음악에 빠져든 매니저 '시마'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세 사람은 항상 함께 일 것 같았지만, 서로 다른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되면서 첫 전국 투어가 끝나면 '하루레오'를 해체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콘서트가 끝나면, 그들은 다시 함께 돌아갈 수 있을까요? 이들의 노래는 함께할 때 빛나는 세 청춘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이 영화는 세 사람의 우정과 사랑, 성장과 이별을 다루며, 음악을 통해 우리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해줍니다. "굿바이, 입술"은 밴드의 성공과 실패, 동료와의 관계, 그리고 다시 시작하는 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감동적인 드라마입니다.
굿바이, 입술 출연진/캐릭터 소개
주연 고마츠 나나(레오)
주연 카도와키 무기(하루)
조연 나리타 료(시마)
조연 시노야마 아키노부
조연 마츠모토 마리카
조연 신타니 유즈미
조연 히다카 마린
조연 아오야기 타카야
조연 마츠우라 유야
조연 시노하라 유키코
조연 마키타 스포츠
굿바이, 입술 리뷰/후기
"굿바이, 입술"에 대한 평을 써보겠습니다.
하루와 레오라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잘 어우러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그룹 하루레오로 활동하면서 즐거운 순간들을 보여주지만, 어둡고 쓸쓸한 면도 가끔 보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다큐멘터리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고마츠와 가도와키의 음악 실력은 놀라울 정도로 훌륭합니다. 서로 싸우기도 하지만 사실은 서로를 너무나 그리워하는 관계일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하나 같은 둘이자 둘 같은 하나인데요. 하루레오팀의 음악과 이야기, 그들의 삶은 정말 듣고 싶어집니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계속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다시 듣기 위해서라도 이 드라마를 또 보고 싶네요.
이 영화는 일본 영화의 한계를 최대한 극복한 작품으로 평가될 만 합니다. 그 입술의 온기와 숨결로 우리의 사랑은 시작되었고, 이별도 그 입술의 온기와 숨결을 느끼며 시작되었습니다. 입술은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확실히 전달했습니다. 또한, 고마츠 나나의 음악 실력은 의외로 훌륭했습니다. 이 영화는 음악, 시퀀스, 대사가 흘러들어와서 매력을 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굿바이, 입술"은 노래 가사처럼 흘러가는 이야기를 통해 각자의 사정에 따라 지금을 살아가고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드라마는 일본의 현재 음악과 패션을 알 수 있는 좋은 자료입니다. 비 오고 난 뒤에 땅이 굳어진다는 말처럼, 이들이 견뎌낸 어려움을 통해 더욱 단단한 유대가 형성되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굿바이, 입술"은 2분 정도의 좋은 순간을 제외하고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하루데스, 레오데스, 하루레오데스라는 말처럼 이 드라마는 힘찬 앞날과 단단한 유대를 약속합니다. 2021년 10월 25일에 봄이 찾아올 것을 기대합니다.
굿바이, 입술 결말
'굿바이, 입술'은 음악과 로맨스를 통해 우리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작품은 우리에게 삶을 즐기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중요성을 상기시켜준다. 하루와 레오는 인디 음악을 통해 자신들만의 목소리를 발견하고 표현한다. 그들의 음악은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용기와 열정을 전달한다.
우정과 헌신에 대한 이야기도 담고 있다. 매니저 시마는 밴드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그들을 지원한다. 그녀는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밴드를 돕는다. 이들은 서로에게 힘과 격려를 주면서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작품은 우정의 소중함을 되새기게 한다.
감정적인 여정을 그린다. 하루와 레오는 서로에게 빠져들게 되지만, 그들의 사랑은 시련과 헤어짐으로 인해 시험을 받는다. 이들은 서로에게서 위로와 용기를 얻으며 성장한다. 이 작품은 사랑의 복잡성과 강렬함을 보여주며,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