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개

꾼 보러가기 무료다운 다시보기 vod 결말 등장인물 리뷰 ott 출연진 줄거리

 

영화 꾼 줄거리 

 

제목 : 꾼 (The Swindlers,2017)

국가 : 한국

장르 : 범죄

 

‘꾼’은 대한민국을 휩쓴 사기꾼 장두칠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모여들었다. 장두칠의 죽음이 발표되자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소문과 함께 권력자들이 그를 은밀하게 풀어준 것이라는 추측이 나돌기 시작한다. 사기꾼 ‘지성’은 장두칠의 생존을 주장하며 검사 ‘박희수’에게 그를 잡자는 제안을 한다. 이를 위해 박검사의 비공식 수사 루트에 참여한 사기꾼 3인방 ‘고석동’, ‘춘자’, ‘김 과장’은 장두칠의 심복 ‘곽승건’에게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그러나 박검사는 장두칠의 검거보다는 다른 목적을 위해 작전을 세우고, 이를 알아차린 지성과 다른 사기꾼들도 서로를 속이지 않기 위해 개별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이 판에서는 누구도 믿지 말라는 경고가 울려진다. 진정한 ‘꾼’들의 예측할 수 없는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꾼 출연진/캐릭터 소개

 

감독 장창원

주연 현빈(황지성)

주연 유지태(박검사)

주연 배성우(고석동)

주연 박성웅(곽승건)

주연 나나(춘자)

주연 안세하(김과장)

조연 최덕문(이강석)

조연 최일화(성의원)

조연 허성태(장두칠)

조연 김태훈(검찰총장)

조연 염동헌(김국장)

 

 

꾼 리뷰/후기

 

《꾼》은 2017년에 개봉한 드라마 영화로, 조폭, 형사, 검사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는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살펴보면, 몇 가지 다양한 의견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분은 이 영화에서 조폭, 형사, 검사 등의 캐릭터가 없었다면 영화를 만들 수 없었을 것이라고 언급하셨습니다. 또 다른 분은 유지태님과 현빈님의 연기와 스타일리시한 수트핏을 칭찬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분은 이 영화의 결말이 치밀해 보이지만 허술해서 아쉽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다른 분은 이 영화에서 에버튼과 루니가 등장한다는 점을 언급하였으며, 다른 한 분은 이 영화가 속이고 속인 이야기를 다루었지만 그 이상의 가치는 없다고 언급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 영화가 사기에 관련되어 있다면 그 수준에 그치는 것 같습니다.

 

한 분은 영화 제목이 꾼보다는 뻔이라고 하는 게 더 어울렸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분은 이런 영화는 지겹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른 분은 카메라 앵글이 360도 회전할 때 눈을 감고 싶다고 표현하였습니다. 한 분은 예고편에서 속지 않겠다고 다짐한 것 같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의견들이 있는 만큼,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여러 가지 감상을 주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꾼의 리메이크라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이 영화는 사기와 속임수를 다루고 있으며, 액션과 연기력 또한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결말이 좀 더 완성도 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꾼 결말

 

사기꾼 '지성'은 박검사의 비공식 수사 루트를 이용하여 다른 사기꾼 3인방인 '고석동', '춘자', '김 과장'과 함께 장두칠의 심복인 '곽승건'에게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박검사는 단순히 장두칠 검거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또 다른 목적을 위해 은밀히 작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알게 된 지성과 다른 꾼들도 서로를 속이지 않기 위해 각자만의 계획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이 판에선 아무도 믿지 마세요. 진짜 사기꾼들의 예측불가한 팀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이 영화는 사기와 음모, 액션으로 가득 찬 스릴러로서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흥미를 선사합니다. 범죄 꾼들이 서로를 속이고 배신하며 펼치는 이야기는 예상치 못한 전개와 반전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주연 배우인 현빈, 유지태, 배성우, 나나, 안세하, 박성웅 등은 각자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캐릭터의 매력을 돋보이게 합니다. 특히 현빈은 사기꾼 '지성'의 멋진 액션신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킵니다.

 

‘범죄 꾼’은 범죄와 사기를 소재로 한 영화로서 스릴과 긴장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사기꾼들의 예측불가한 팀플레이와 반전에 가득한 이야기는 관객들을 끊임없이 사로잡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액션신 등도 매우 훌륭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합니다.